세인트존스호텔 사우나의 내부에 대한 정보가 거의 없다는 것을 확인하고 글을 씁니다. 특히 겨울에 세인트존스호텔을 이용한다면, 또는 아이를 데리고 방문한다면 이 글이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사우나 내부와 파우더룸, 기본 제공 서비스를 확인해 보세요.
1. 세인트존스호텔 사우나
입장료
세인트존스호텔 사우나의 이용 요금은 다음과 같습니다:
- 투숙객 / 강원도민: 대인 11,000원, 소인 7,000원
- 일반 고객: 대인 12,000원, 소인 8,000원
- 대인: 만 13세 이상, 소인: 만 3세~12세, 36개월 미만 무료 입장(증빙서류 지참)
- 만 4세 이상은 혼욕 금지
이용 시간
- 오전 7시부터 오후 10시까지
-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은 휴장일입니다.
위치
- 세인트존스호텔 파인타워 4층
입장 팁
- 사우나는 인피니티풀과 다르게 오션타워, 레이크타워를 통해 입장이 어렵습니다.
- 사우나 내부에서 파인 인피니티풀로 입장이 되지 않고, 사우나 외부로 나온 후 6층으로 이동해서 파인 인피니티풀로 입장을 할 수 있었습니다.
추천 대상
- 추운 날씨에 파인 인피니티풀을 이용하는 경우 필수 이용 추천합니다. 수영복을 입고 객실까지 가는 길이 다른 호텔 대비 춥고 험란합니다.
- 아이를 데리고 온 경우 이용을 추천합니다. 아이를 데리고 방문해도 불편하지 않도록 되어 있습니다.
2. 세인트존스호텔 사우나 내부
사우나 내부는 사진 촬영이 어렵습니다. 아래 홈페이지 상에 나온 사진과 구조, 시설이 조금 다릅니다. 리모델링을 한 것 같습니다.
탕
38도의 온탕 1개, 43도의 열탕 1개, 19도의 냉탕 1개가 있었습니다. 80~90도 가량의 한증막이 1개 있었고요.
샤워 시설
입식 샤워시설, 좌식 샤워시설이 충분히 있었습니다.
세신 서비스
한켠에 세신하는 공간이 있었고, 세신사 1명이 근무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기본 제공
1인당 수건 2장씩 리셉션에서 제공합니다. 샤워 좌석 당 디스펜서가 2개씩 설치되어 있었는데, 하나는 샴푸/바디 겸용 제품, 다른 하나는 비누 제품이 들어있다고 적혀있었습니다.
입구에서 치약을 이용 가능했고, 샤워타월을 자율적으로 가지고 가서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샤워타월은 때를 밀기에는 부적합한 부드러운 재질이었습니다.
아기 욕조
아이를 데리고 온 고객을 위해 욕조가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물을 채워서 아이가 놀 수 있는 작은 욕조와, 물을 채울 수는 없지만 아주 어린 아기를 눕혀놓을 수 있는 모양의 받침대도 있었습니다.
3. 세인트존스호텔 사우나 파우더룸
시설
파우더룸에는 드라이기, 선풍기, 일회용 면봉, 스킨, 로션 등이 제공되고 있었습니다. 정수기, 체중계, 발 드라이어도 있어서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세인트존스호텔에 구비된 드라이어가 마음에 들었습니다. 객실 내부에 있는 것과 동일한 모델이었는데, 만족스러운 마음에 구글링까지 해볼 정도! 오 유닉스가 이정도?
기타 문의는 세인트존스호텔 사우나 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세인트존스호텔의 다른 시설이 궁금하다면 아래 글을 참고하세요.
세인트존스호텔 수영장
세인트존스호텔 조식
세인트존스호텔 해피아워
세인트존스호텔 근처 맛집
세인트존스호텔 배달
런닝맨 강릉